청소장비 전문기업 엔시티(NCT), 클리닝 기술의 새 지평을 열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Call

1661-6053
사이트 내 전체검색

News & Notice 청소장비 전문기업 엔시티(NCT), 클리닝 기술의 새 지평을 열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관리자
  • 댓글0건
  • 조회560회
  • 작성일2020-06-05 23:19

본문

엔시티 건식 청소장비 T-1200 (사진. 엔시티) 



25년 이상의 역사를 보유한 청소장비 전문 기업 엔시티(NCT)가 차별화된 성능의 청소 장비를 제안한다. 이 기업은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장비를 공급,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부품의 원활한 공급, 정확한 사용자 교육, 철저한 사후관리 등의 여러 요건을 충족시키면서 고객들과의 신뢰를 형성하고 있다.

 

앞서 엔시티는 청소장비 브랜드 ‘SSEN-NOM’ 메이커를 론칭하며, 청소 산업의 초석을 다졌다. 이후 이탈리아 청소장비 브랜드 코막(COMAC)의 영남총판을, 독일 청소장비 카처(KARCHER) 영남총판까지도 담당하며 기업의 가치를 더욱 제고하기도 했다. 입증된 브랜드의 제품을 엄선해 고객사의 효율을 높이고 있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해당 기업을 방문하고 있다. 

 

엔시티 습식 청소장비 T-850D (사진. 엔시티)

 

이 기업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장비를 제안한다. 아울러 탑승식과 보행식, 건식과 습식 등의 장비를 통해 가장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더불어 제공하고 있다. 작업 효율은 물론 기존의 인건비 절감 문제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현장에서는 극찬하고 있는 상황이다. 

 

동사는 적은 에너지로도 높은 힘을 발휘하는 장비를 통해, 청소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이들은 공간 활용성이 우수하면서도 작업 능률은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을 개척하는 한편, 보다 직관적인 구동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독보적인 브랜드를 형성했다. 특히 다양한 현장에서 제품을 활용, 극대화된 효율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호평했다.

 

엔시티 건식 청소장비 SN-1.4RS (사진. 엔시티)

 

한편 엔시티는 브러쉬부터 패드, 블레이드, 세정약품 등 다양한 재고를 보유, 고객의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흡수와 건조, 강한 내구성, 접착성, 미끄럼 방지 등의 조건을 두루 갖춘 ‘PIG 접착식 플로어 매트’를 공급하며 클리닝 시스템의 최적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높은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한 만큼 고객에게 최선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많은 고객층이 이 기업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NCT All rights reserved.